안녕하세요 오늘은 밝고 뽀용한 핑크 색감이 가득한 블러셔 추천 포스팅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잘 사용하는 흰기 가득한 핑크 블러셔들입니다
특히나 오늘 포스팅은 피부 톤이 밝으신 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실거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오늘 가져온 블러셔들의
공통점이 다 화사해지는 표현이 있으며 자연스러운 핑크 색감을 지닌
블러셔라는것 입니다!
세가지 모두 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엽게 잘 나온 편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롬앤 블러셔의 헬로키티는 제가 따로 스티커를 구입해 붙인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차례대로 발색입니다!!
정말 여름쿨톤한테 잘 어울릴것 같지 않나요!!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세가지 색상 모두 다 화사하고 흰기에 핑크가 섞인 색감을 갖고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네이밍 플러피 파우더 블러쉬 야미>
요즘 최애블러셔입니다.! 가성비도 좋은 편에 속합니다.
뽀용하고 밝은 색감을 가진 핑크 블러셔입니다!
지속력도 생각보다 강해서 깜짝놀랐어요 폭염주의보가 떴던 날 장시간 외출을 했었는데 집에 돌아와서 거울을 보니 아직까지 컬러감이 살아있었습니다.(물론 사람의 피부 타입에 따라 당연히 개인차가 존재합니다.)
올영에서 테스트한번해보고 핑크 색감 보고 반해서 구매했답니다
정리해보자면 뽀용한 딸기우유 색감!! 피부에 올리면 얼굴이 더 화사해집니다.
<롬앤 베러 댄 치크 w01. 오디밀크>
이것두 엄청 뽀용한라벤더핑크입니다! 피부에 올리면 어두웠던 피부톤이 밝게 살아나는 표현이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느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주로 단독으로 화사하게 사용하서도 좋고 오디밀크를 베이스로 올린다음, 조금 더 컬러감 있는 블러셔로 마무리 하셔도 좋습니다.
<크리니크 치크팝 발레리나팝>
여쿨한테 찰떡인 블러셔!! 뽀용한핑크끼 가득합니다.
발레리나팝이랑 크리니크의 치크팝라인인 펜지팝이랑 섞어서 써도 정말 예쁩니다!!!꿀조합입니다..
예전에는 발레리나팝이 쿨톤 블러셔로 유명해서 구하기 어려운걸로 알고있는데 그때보단 지금이 조금 더 구하기 편한걸로
알고 있으니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결론 정리 )
네이밍 블러셔 야미
: 흰기에 핑크가 섞인 색감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블러셔 크기가 일반적인 블러셔들보다 조금 작은 편에 속하기에 휴대성도 간편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롬앤 오디밀크
: 흰기에 라벤더와 핑크가 섞인 색감입니다. 흰기가 많이 들어간 편이라서 피부 톤이 밝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크리니크 치크팝 발레리나팝
: 야미 컬러와 오디밀크 컬러보다 핑크 색감이 더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핑크 색감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름쿨톤 블러셔 모음집 #여쿨 블러셔 추천 #쿨톤블러셔 (6) | 2023.07.26 |
---|